애니팡3 for Kakao

SUNDAYTOZ, INC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7년 06월 06일 61M 1,000,000 - 5,000,000 1.1.18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퍼즐 2,331 10

애니팡3 for Kakao 설명글

  • 블록을 맞춰 막힌 길을 뚫고, 길을 만들어 보세요.
    그 길의 끝에 숨겨진 보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지금, 애니팡 캐릭터와 함께 모험의 길로 떠나보세요!
    즐거움이 시작되는 길! 애니팡3

    # 블록들 사이로 캐릭터가 등장하네?
    - 캐릭터를 이동시키면 미션 성공!

    # 모험을 도와주는 캐릭터 파워!
    - 파워 게이지가 꽉 차면 엄청난 힘을 쓸 수 있어!

    # 새롭고 화끈한 특수블록들!
    - 회전팡은 회전하다가 원하는 위치를 터트려줘요!

    # 음... 여긴 왠지 열릴 것처럼 생겼는데?
    - 탐험의 재미를 주는 스테이지 확장 기능!

    # 동화나라에 깜찍한 애니팡 캐릭터들이?
    - 너무나 귀여운 캐릭터 컬렉션!

    사악한 마녀를 물리치고 동화나라를 구해볼까요?
    모험은 이제부터 시작!

    - 선데이토즈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sundaytozblog

    - 애니팡3 고객센터
    https://sundaytoz.zendesk.com/hc/ko/requests/new?ticket_form_id=436548

    - 선데이토즈 홈페이지
    http://sundaytoz.com/

    [필수접근권한]
    본 게임은 게임데이터를 저장하고 읽어오기 위해 아래와 같은 [저장공간]에 접근하며, 접근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게임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READ_EXTERNAL_STORAGE(기기 사진, 미디어, 파일 사용)
    ∙ WRITE_ EXTERNAL_STORAGE(기기 사진, 미디어, 파일 사용)
    ----
    개발자 연락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0-2 5층
    사업자 등록번호 : 107-87-3272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2-경기성남-0799
    통신판매업신고 받은 기관 : 성남시청
    전화번호 : 1800-6855
  • 설명글 더보기

애니팡3 for Kakao 동영상 & 스크린샷

애니팡3 for Kakao 구글플레이 댓글들

  • 사랑이 / ★★★★★
    제작자님 최고에요. 저의 엄마가 460레벨이고 저가 52 랩인데 막히는건 도와주고 그러는데 아주 재미있고..신나요 몬가가 아주 스트레스가 풀리는것같고 캐릭터들도 귀엽고 동화나라를 지켜주는수호상동 예뻐요제작자님
  • SUNDAYTOZ, INC / ★☆☆☆☆
    게임이 시작된 상태에서 갑자기 꺼지고서 다시켜니깐 하트만 하나 날라갔어 이거 어떻게 된건지 확인하고 결과 알리세요. 그리고 3성 캐릭터 중복이 말이 안되네요 합체시켜서 3성 캐릭터 만들었는데 연속으로 똑같은 3성만 3개가 나왔어요. 정말 쓸모 없는걸로요 이럴거면 뭐하러 돈써가며 뽑기하고 합체하나요. 새캐릭터 뽑는 맛에 하는건데 똑같은 거만 계속나오는데
  • Blossoms Moon / ★★☆☆☆
    지금 게임을 다 깨자마자 멈춤 ㅡㅡ 애혼자 깼다고 펄쩍펄쩍 뛰는데 다음레벨로 안넘어가짐 ㅡㅡ 지금 등수퀘스트인 마당에 깨자마자 멈춰버립니까?! 짜증이 팍 ㅡㅡ
  • SUNDAYTOZ, INC / ★☆☆☆☆
    내가 잘하든 못하든 스테이지 클리어는 정해져있다. 이게 팩트다 !! 초반엔 쉽게 클리어 되어 재밌어하지만 후반엔 스트레스 받고 욕 나온다. 같은걸 며칠동안 해봐라. 일정하지 않으면서도 규칙적인 게임플레이 패턴이 있다. 뉘미 쉬펄 애니팡 이제 영원히 바이바이다.
  • Bluerain Baek / ★★★★★
    와이파이 끊겼다가 다시 연결됐더니 무한 로딩. 겨우 깼더니 클리어 처리 안됌. 또 여러전 도전했는데도 안돼서 빡쳐서 삭제
  • 신승만 / ★★☆☆☆
    시간초과???? 이게임에는 시간초과라는것두 있나? 며칠전부터 시작누르면 떠서 지맘대루 게임다시실행하구 하트는 그냥잡아먹구 뭐이래....노트5씁니다
  • 김재현 / ★★☆☆☆
    콩이벤트 일등하면 잼 150개주던데 세번주고 이번부턴 100개로 50개나 줄었네요 하트보내기도 그렇고 이번에도 그렇고 갈수록 흥미가 떨어지네요 제주위 사람들 거의다 안하고있어요 제가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하는데 저역시도 오래 못갈듯 좀더 나은 애니팡3가되길
  • 박은영 / ★★★★☆
    억지스러움 실력의 문제가 아니라 99% 운으로 깨야함. 현재 616레벨인데 이걸 왜하고있나 자괴감이 들때가 많다.
  • SUNDAYTOZ, INC / ★★☆☆☆
    다른게임 세판 뭐이렇게하면 하트두개씩줬었는데 왜계속진행중이라고만하고 하트안줌? 전원껐다켜도마찬가지고 장난똥때리나
  • 홍은철 / ★★★★★
    탈퇴했다 다시 시작중입니다 지인들에게 하트선물까지는 되는데 왜 저한테는 안들어오나여? 그리고 지인들애니팡으로 확인해보니 전 여전히 668스테이지에 있구요 탈퇴후 2주후 가입했는데 오류인가여?
  • SUNDAYTOZ, INC / ★★★☆☆
    잼있긴한뎅~돈으로루비사게끔하지마시구ㅠ벽돌같은거깰때넘적게주시더라구용~이야깰텐데~너무신경을안쓰시네요~저왜없어진거예요??430판이였는데~다시첨부터하게하는건지ㅡㅡ
  • Sungwon Ryu / ★★★★☆
    잼있게 하고있습니다.하지만 스테이지성공하고 다음으로 넘어갈때마다 하트가 차감이 되는게 이해가안되네요..오류인건지 궁금합니다.
  • SUNDAYTOZ, INC / ★★★☆☆
    3성 중복은.. 좀 심정 상하네요 잼30 으로 2성만 미친듯이 나와도 그러려니했는데 합성해서 3성 중복은.. 좀 어이가 없네요. .^^
  • 혜정신 / ★☆☆☆☆
    게임 잘 하고는 있는데, 3성 캐릭터 중복 처리 방법이 있었음 좋겠어요. 합성 생겨서 좋았는데 3성은 그런 것도 없고..
  • SUNDAYTOZ, INC / ★☆☆☆☆
    업뎃이후 연동해서 하트 주는게 안되네요 계속 진행중이구.. 애니팡이랑 사천성 했는데도 하트가 안들어옴
  • 유귀열 / ★☆☆☆☆
    아니 게임이 점점 현질하게끔 만들면 어떡합니까? 2성 3개합성하면 항상 똑같은 3성나오고 똑같은3성 연속으로나오면 합성 하고싶어질까요? 그리고 스테이지마다 좀 팡들 잘좀 뜨게하면 안되요? 한스테이지에 옆으로이동하는맵같은거는 한부분에서 이동횟수 다쓰고 끝나고 이건 그냥 현질해서 스테이지 깨라는건가요? 게임이 점점하기싫어지게 바뀌고있네요 지금 802스테이지에서만 하트 30개이상쓰는것같네요... 이러면 게임하는사람이 게임 하고싶어질까요? 진짜 802스테이지때문에 스트레스받고 게임 못해먹겠네요ㅋㅋㅋ 뒤로갈수록 하트도 많이쓰고 더러워서 못해먹겠네ㅋㅋ 어차피 이딴거 보지도않잖아?ㅋㅋ 왜 내글에는 답글도 안달아주는거죠? 저같은사람은 필요도 없는건가요?ㅋㅋㅋㅋ 게임도 점점 산으로가고있고 더러워서 안해야겠네요ㅋㅋㅋ 한스테이지 깨는데 하트 몇십개씩쓰는데도 안깨지면 누가하고싶을까? 좀 봐라ㅡㅡ 일 안하고 노냐?ㅋㅋㅋ
  • SUNDAYTOZ, INC / ★★★★☆
    하라는거여말라는거여 양심없네진짜 꼭 돈주고젬사서하게만드냐 그딴식으로하면진짜망할지도.쩝
  • / ★★★★☆
    보물상자 오류 어떡하실꺼예요 글보니 저뿐만이 아니네요 애니팡3만 그런게 아니라 선데이토즈게임 전체가 그러네요
  • SUNDAYTOZ, INC / ★★★★★
    가끔은 어렵기도 한데 그래도 이게 머리쓰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거 만드신분께 감사드립니다.
  • 곽윤경 / ★★★★☆
    엊그제도 그러더니 오늘도 보물상자 미션 수행햇는데 또 하트가 안들어와요 재밋고 그래픽도 귀여운데 자꾸 에러가 나나바요 ㅠㅠㅠㅠㅠ
  • SUNDAYTOZ, INC / ★★★★☆
    저만 그런지 모르겟지만 원래 스테이지 별하나밖에 못햇는데 다른 스테이지 하고 다시 별 세개에 도전하려고 햇는데 갑자기 별이 세개로 바뀜;; 아무튼 좋음^
  • 지안 / ★★★★★
    오늘 행운의상자 하나 열었는데 카운트가 안돼서 콩적립이 안되고 있어요.시정해주세요.
  • SUNDAYTOZ, INC / ★★☆☆☆
    왜 자꾸 파워가 가득 찼을때 누르면 게임 그만하기! 다시하기! 계속하기! 좀 안뜨게 해주세요 한참 집중해서 하다 잘못 눌러서 게임그만하기! 에휴
  • 장성희 / ★★★★☆
    840까지깼는데 왜839로돌아가있죠? 오류인가요?그거깰려고쓴아이템들은 개똥된건가요? 내시간은?
  • SUNDAYTOZ, INC / ★☆☆☆☆
    한정판캐릭3배up이라더니 3번연속뽑아도 별2개ㅉㅏ리허접캐릭나옴 속은것같네요
  • 노혜경 / ★★★★☆
    일요일 저녁부터 접속이 안되네요 로딩이라고 계속 뜨고 겜 시작화면으로 안 넘어가요 ㅠㅠ
  • SUNDAYTOZ, INC / ★★★★☆
    보물상자 미션 수행안됨 하트가 항상 부족해서 일일미션으로 다른게임해서 하트받는데 얼마전부터 계속 진행중만 떠요 삭제하고 다시 깔기 반복해도 마찬가지 빠른 해결부탁
  • 박동재 / ★★★★☆
    다 조은데 하루 핫트보내기 개수좀 늘려주세요 너무 부족해요 친구를 줄여야 하나요?
  • SUNDAYTOZ, INC / ★★★★★
    게임자체가너무맘에들고열심히하겠습니다
  • 박진희 / ★☆☆☆☆
    별 3개짜리 캐릭터가 너무 남아요.. 없는 별3개짜리 캐릭터로 뽑을수 있도록 별 3개짜리만 따로 합성하게 해주시길..
  • SUNDAYTOZ, INC / ★★★★☆
    저희 엄마랑 같이해서 쉽고 재밌어요 나중에 애니팡4도 나오길..ㅋㅋㅋ
  • / ★★★★★
    아씨 업뎃이후 로딩중에서 안넘어가서 깔았다 지웠다 ㅡ ㅅ ㅡ
  • SUNDAYTOZ, INC / ★☆☆☆☆
    재밌게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운영자분들 수고 많으십니다
  • 그림이좋아 / ★★★★★
    시간가는줄모르고하고있네요너무재미있습니다ㅋ
  • / ★★★★★
    보물상자 미션했는데 하트가 안들어 와요..업데이트도하고 했는데 여기 연결된 게임이 다 안들어와요~~~!!
  • SUNDAYTOZ, INC / ★★★☆☆
    님들아 제작자도 돈은 벌어야지ㅋㅋㅋ 루비는 당연히 돈이지 뭐 저딴것들 있냐;;; 무개념초딩들;;
  • 김설경 / ★☆☆☆☆
    재미가짱그런데갈수록어렵숑머리쓰기딱좋아요
  • 꽁맛쩡 / ★★★★☆
    왜 딴겜3번했는데도 진행중인가요
  • SUNDAYTOZ, INC / ★★★☆☆
    보물상자는 계속 말썽이고 친구가보내준하트는 받기했더니 날라가버리고 해결좀 빨리하시져!
  • 이경희 / ★★★★☆
    유일하게 끝까지 붙들고 있는 겜 입니다~뭔가 홀릭이 있어요 다른겜들은 막히면 도중하차ㅋㅋ애니팡들이 연계되서 그런가~ 아쉬울때도있고 화날때도 많아요

퍼즐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