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 for Kakao

Netmarble Games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7년 06월 08일 1,000,000 - 5,000,000 1.1.17.4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롤플레잉 1,187 2

여명 for Kakao 더어플 리뷰

여명 for Kakao 설명글

  • 6월 9일 대규모 업데이트!
    - 어쌔신크리스 EZIO 코스튬 업데이트
    - 화염의 날개 업데이트


    ●게임 특징
    ▶오픈 필드를 가득 채우는 눈부신 그래픽◀
    어둠침침한 MMORPG는 가라!
    밝아오는 여명처럼 눈부시고 찬란한 그래픽이 오픈 필드 가득 펼쳐진다!

    ▶짜릿하고 화려한 논타겟팅 액션◀
    오픈 필드에서 논타겟팅 액션이 작렬한다!
    다채롭게 조합 가능한 20개 스킬로 당신의 액션은 더욱 강렬해진다!

    ▶상식의 틀을 깨는 진일보한 탈것 시스템◀
    혼자라도 좋다! 하지만 둘이면 더 따뜻해지는 MMORPG의 세상!
    혼자는 물론 둘까지 탑승 가능한 2인승 탈것으로 동료와 함께 필드를 누벼라!

    ▶날개를 달고 즐기는 대규모 공중전◀
    빠른 이동, 그 이상을 즐기다!
    날개를 달았다면 이제 대규모 공중전의 짜릿함은 당신의 것!

    ▶MMORPG를 즐기는 또 하나의 이유, 커뮤니티◀
    이보다 쉬울 순 없다! 손쉬운 파티 매칭! 빠른 성장, 그리고 높아지는 친밀도!
    길드, 결혼 시스템, 사제 시스템 등 다양하고 끈끈한 커뮤니티 속으로!


    - 고객센터 : 1566-8651 (평일 10시~19시)
    ----
    개발자 연락처 :
    상호: 주식회사 카카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242
  • 설명글 더보기

여명 for Kakao 동영상 & 스크린샷

여명 for Kakao 구글플레이 댓글들

  • 박경호 / ★☆☆☆☆
    그래픽부터.어디선가마니본듯하고요.게임플레이는.지금까지나온게임들하고차별화된게없네요.어필할것이별로없어요.그러면신규갬나오면.유저들은.그곳으로다몰릴겁니다.회사의존망이걸린문제로도볼수잇으니.연구원분들은.고민을쪼금더생각해보셔야할듯합니다.
  • Kakao Corp . / ★★★☆☆
    진심 왜 하루에 한번에서 두번씩 네트워크 접속이 안된다면서 지웠다가 다시 깔아야되는지 모르겠음.... 네크워크연결 오류만 해결되면 정말 좋을거같음 지금 상황에서는 현질한게 아까움...ㄷㄷ
  • 백승환 / ★★★★★
    음성서명이 않됌 이것 땜에 별1개 드렸어요. 짜증나요 버그인가요? 음성서명을 시작하는 버튼이 있어야지, 빨리 고쳐 주세요. 퀘스트를 못해요.ㅠㅠ 계속 안고쳐 주시면 신고 할겁니다! 저는 미리 경고 했어요!
  • Kakao Corp . / ★☆☆☆☆
    리니지보단 돈 덜들어간다.사람도 꽤 있다. 무과금 유저들도 재밌게 하더라... .,. 하지만 컨텐츠들이 안되는것들이 너무 많다. 게임상에서 쉽게 불평하는 사람들도 많이 보인다. 결투장
  • 슈가 / ★★☆☆☆
    k10 쓰고있는 사용자입니다. 여명 오늘 다운 받아 해보고 있는데 그래픽도 좋고 렉도 없어 참 좋네요. 하지만 그래픽은 좋으나 배경색상이나 그런건 조금 판타지라고 해야하나 무협이라 해야하나 혼합되어 있는 듯한 느낌이 나네요. 그래도 참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 Kakao Corp . / ★★★★★
    리뷰남기면 보고 반영도 좀 하시고. . 잼나긴한데. . 현질없이 101레벨 올리느라 개고생. 근데 전투력이 낮아서. . 채티창 세로로 되게하세요. 열 라 불편
  • 송상백 / ★☆☆☆☆
    궁금한게요 이거 원래 시작할때 다운로드가 미치도록 느린가요? 시작할때 와이파이 만땅에서 업데이트? 그거 하는데 와.. 1씩 되네요? 심지어 잠시 와이파이 2개 뜨느데로 옮겼다가 왔더니 처음부터다시하던데 이게 정상인가요? 다운받을때는 2씩되더니 한술 더뜨네요 제 폰이 이상한 건 가요? 다른 앱은 잘되서 몆초만에 다 되는데 이건..
  • Kakao Corp . / ★☆☆☆☆
    재밌습니다. 경험치제한이 있으니 한번에 레벨을 빨리올리고싶어하시는분들한텐 어려울수있겠네요! 노현질도 꾸준히하신다면 재밌는게임입니다!
  • 엘란카르메니아 / ★★★★★
    서버점검 장난인가요?게임내에한두번튕기는거 그렇다이해하는데 점검 할때보면 정말답답하네요 12시까지점검 이라고했다가2시로바뀌고 지난번처럼4시까지또연장하겠네요?!
  • Kakao Corp . / ★★★★☆
    변신한적도 없는데 주간권 구매하니까 갑자기 변신되서 어떻게푸는지도모르겠고.무슨 운영이 이런식인가요?적어도 제가 선택한 캐릭터로 플레이할수는 있게 해줘야 되는거 아닌가요.
  • kim yongkwang / ★★★★☆
    딱 좋고 쾌감 있고 그래픽이 좋네요.레벨 업을 하다가 어려운 부분은 노력하면 되구요.어느 게임에든 초창기땐 레벨업이 빠르편이군요 처음하지만 여명이란 게임은 무언가 문제가 있다면 천천히 알려드릴게요.함께 키워나가요^-^
  • まふまふさんの fan!! / ★★☆☆☆
    그래픽이나 타격은 괜찮은데 컨텐츠나 길드전 하루제한된 것들이 많이 부족해보이네요. 그래도 초창기니까 믿고 기다리면서 플레이 해볼게요.물론 모든 유저들을 만족시킨다는건 힘들죠. 하지만 부디 유저들이랑 끝까지 소통하고 충분한 의견반영해서 운영한다면 더욱 좋아질거라고 생각하고 믿어봅니다
  • Kakao Corp . / ★★★★★
    재밌긴한데..그레픽도 좋고 게임플레이가 좋은데... 게임할때 자꾸 렉이걸려요... 막 케릭터가이동중인데 지직거린다든지,발이동하눈게 부자연스러요...고쳐주실수 있으면 고쳐주세요..
  • 오다리 / ★★★★★
    초반에는 업도 빠르고 과금유도가 없었지만 가면 갈수록 리니지 저리가라 할만큼 아니 더 심하게 과금유도를 대놓고 하네요.. 게임 접는다는 길원분들도 많고.. 이대로 과금유도만하면 얼마못가 곧 망할듯하네여.. 참 재미있게 플레이 하는 유저로서는 안타까울 뿐입니다
  • Kakao Corp . / ★☆☆☆☆
    정말 공들인 게임인게 티가 나네요. 이런 게임 처음인데....어려울까봐 그 동안 안했는데 생각보다 쉽고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흐름을 잘 따라가고 있어요.
  • 이해철 lee / ★★★☆☆
    스마트폰게임으로 잘만든 게임이라 생각해요.제가 좋은점은.파티시 주사위라..난 좋아요.그리고 초보라 더해보고 말을 해야하는대..ㅎ
  • Kakao Corp . / ★★★★★
    저기 개발자님들아, 게임은 잘만드신거 압니다. 근데 뭐 게임을 할수 있어야 되는거 아닙니까? 로그인도 하기전에, 네트워크를 확인하라는 문구만 나오는데, 지웠다 다시 깔았다, 4번했습니다. 그래도 안들어가지네요. 데이터 소비량 어떻게 책임지실껍니까? 게임을 해봐야 게임에 대해서 애기를할껀데, 할수가 없네요.
  • 최지연 / ★★☆☆☆
    게임 시작하고 렙업하며 중간 설명 없어서 많이 고생하며 게임중입니다..자세한 게임 방법과 영상을 제작하여 게임을 하는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할수 있도록 환경을 좀더 업그레이드 시켜주시면 좋겠습니다..
  • Kakao Corp . / ★★★★★
    내가 요즘 할 게임이없어서 힘들게 보내고 있을때였다 그때 갑자기 여명이란 게임이 출시했다는것이다 나는 한번해볼까?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내가 이게임을 시작한순간 난 알았다..내가 여테까지 찾아온 게임이라고 모든게 최고였다 난 오늘 나의인생 게임을 찾았다
  • 주일 / ★★★★★
    게임은 재밌었는데 단점이 있네요...바로 체력입니다.. 체력으로 던전 다 돌고나면 할거없어요ㅋㅋ 낚시하거나 끄던지해야됨..제가보기엔 이게임 오래가지는 못할듯
  • Kakao Corp . / ★★☆☆☆
    유튜브광고로나왔을때는 무시했어요..제가 rpg게임을 해봤을땐 다하나같이 지루하고 재미가 없었거든요 모든게임 통수를 치는것같았어요 하지만 친구들의 적극 추천으로 이게임을해보았는데 사막가운데 오아시스를 찾은기분이드네요 앞으로의 업데이트로 더재밋는게임을 만들어가주세요~^^
  • 이성민 / ★☆☆☆☆
    이게임을만들어주신 제작자님께 감사인사 올립니다! 재미있어요 컨트롤 쾌감 그래픽 던전 액션까지! 한가지는 렉이있습니다 근데 다좋고 재미있어서 너무나도 즐겁게 플레이할수있을것같습니다 정말 제가한 RPG게임중에서 이게 제일최고! 언제나 행복가득하시길바라고요 건강하세요~!
  • Kakao Corp . / ★☆☆☆☆
    그래픽 좋고 시스템에다가 다좋다 그렇다.. 양산형 게임의 문제는 스토리에 있었다.. 의미를 모르겠는 퀘스트와 초반부터 스토리와 주인공의 가치가 느껴지지않는다. 레벨업의 중요성을 느끼지 못하는것과 처음부터 막 퍼주는 시스템은 결국 이게임은 보여줄만한게 화보밖에 없구나.. 라는 생각을 들게만든다. + 현질을 하게만들거면 게임은 다 만들어놓고 팝시다 ㅡㅡ!!...
  • mo B_ / ★☆☆☆☆
    이런 정신나간게임ㅋㅋㅋㅋㅋㅋ 카카오페이지 이벤트로 처음 까는데 "업데이트 내역을 정리중입니다" 화면만 가면 게이지가 멈춤. 게이지뿐만 아니라 폰도 멈추고 기존 실행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이 정지됨. 핸드폰 기본프로그램까지 죽음ㅋㅋㅋㅋㅋ홈도 못나감ㅋㅋㅋㅋ 그리고 순간발열이 그래픽좋은겜 오랫동안 돌린수준까지 증가함. 몇번 억지로 깔랬더니 아예 폰이 강종되는 사태까지...미쳤나진짜 저처럼 렉거리는분들 깔지마세요 폰버려요ㅋ
  • 양성모 / ★★☆☆☆
    다이아200 사면 두배로 준다기에 5500원 결제 했습니다. 그런데 두배가 아니라 200만 들어오네요? 그리고 현질해서 황금상자를 샀는데 또 열쇠를 사야 됩니까? 현질한 아이템은 사용도 못하고 또 현질해라 이거네요? 1회충전시 주는 두배 이벤트 빨리 해결해 주세요. 즐겁게 겜하다 돈 찢어버렸다 치고 삭제 할까 싶을 정도로 기분 나쁘네요
  • Kakao Corp . / ★★★☆☆
    진심어린 마음으로 절대하지마시길..하루 습득되는 경치,공적,명성 제한있음. 모든게1시간이면 끝. 현질안하면 그냥 하루1시간 게임임ㅋㅋ그리고 퀘스트라곤 메인퀘 하나인데 38렙퀘가 갑자기 45렙 제한으로 워프함. 하루1렙 올리기도 개빡심. 참고로 전 무과금이 아니고 vip4
  • 나기라 / ★★★★☆
    다좋은대 무한의탑 10층좀.. 그놈의 환영... 일정 시간 지나면 불모양 나오는대 그것 사용하면 합리적으로 전투 된다는대 써도 또같고.. 1분안에 랭커 환영 잡을수 있긴하나여...ㅡㅡ...전투력 5만5천 인대 내가 너무 낮아서 못깨는건가
  • Kakao Corp . / ★★★★★
    조작이 쉬워서 좋운대 스토리에 개연성이 너무 없어요. 갑자기 배신하고 갑자기 쫓아내려 하다가 또 친근하게 와서 사람 부려먹어놓고 끝은 훈훈하게. 너무 뜬금포에 이어지지도 않고 이해되지도 않고. 그리고 스킬이라던가 그래픽이 너무 화려해서 적이 보이질 않아요. 무작정 때려잡는 느낌. 스토리랑 그래픽? 아무튼 화려해서 잘 안보이는 것만 고치면 정말 재밌게 할 것 같아요.
  • 김운학 / ★★★☆☆
    다좋은데..운영진분들께 부탁하고픈건 사냥 할곳도 마땅치않고 돈써서 랩업하는것도 한도가 잇는것이고 그렇게 안하면 머할게없어요. 길던이 잇엇으면 저랩 고랩간 어울릴수잇는 공간이 잇어서 좋을텐데 그도 안되고.. 그러니 유저분들이 쫌하다가 접는분들이 많은거 같고..
  • Kakao Corp . / ★★★★★
    요즘 초월for kakao를 플레이 하다 질렸는데 이겜이 출시되면서 핸드폰 킬때 여명 부터 들어가요.ㅎㅎ 이게임 강추! 제작자분 감사드리고 설현 예뻐요.그리고 여명 화이팅
  • 위제트 / ★★★★★
    아니 게임 플레이가 안돼요 서버는 원활한데 렉이 많이!!아주많이!! 심해서 움직일수 없네요^^ 이건뭐 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하하... 구매하자마자 더 안되는것같은 느낌은 저의 착각이겠죠?? 기분상 그렇게 느껴지네요^^사고서 10번 안되게 튕기니까요^^ 플레이할수가 없어서 그러는지 진짜 화나네요^^ 빨리 업그레이드시켜서 원할한게임 진행시켜주시죠^^
  • Kakao Corp . / ★★★★★
    여명 만드신 모든분들에게 감사합니다. 많은 노력의 결과가 게임에 묻어나오는것 같습니다. 처음이라 버그 종류도 있겠지만 잘 모니터링하시면 더 좋은 게임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유저들이 떠나가지 않도록 이벤트도 가끔 부탁합니다
  • 임호준 / ★★★★☆
    그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 그자체이며 시간 도둑인 게임...요즘 이 게임 때문에 아침이 힘들답니다. 쉼없이 펼쳐지는 퀘스트와의 전쟁과 아낌없이 주는 다이어 때문에 행복한 비명을 지릅니다.
  • Kakao Corp . / ★★★★★
    정말 모든면에서 좋습니다. 아쉬운 점은 무과금 유저들이 던전깨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랭커인 저도 깨기가 힘들어요. 무과금 유저들도 던전으로 템은 맞추도록 밸런스 맞춰주시면 좋겠습니다. 던전깨기가 너무 어려워서 사람들이 금방 떠나갈거 같습니다
  • 하대호 / ★☆☆☆☆
    글새... 확 ~~~ 끌리지가안네요. 하고싶어생각나는 게임은 아닌든 모든자동이여서 편하긴하더라구요 좀더 편리하자면. 20 번 자동으로퀘스트하기가 있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일 할때도 게임 할수있지. 참 그리고 게임시작하면 시간때우가 조운
  • Kakao Corp . / ★★★★★
    오늘 처음 해봅니다 여명 그래픽도 좋고 근데 줌?은 안되나요? 3D는 좋네요 앞으로 자주 접속 할 것 같아요 캐릭도 맘에 들고 아직까지는 괜찮아 보입니다
  • 주석훈 / ★☆☆☆☆
    접속 오류나 네트워크 연결도 됬다 안됬다 불안하고 쓸데 없는 자막에 짜증나 죽겠어요 쾌스트 할때 쓸때 없는 자막은 터치 없어도 원래 없어야되는거 아닌가요? 보통 다 모든 게임이 다 그러는데;; 그리고 휴식보상 일반 보상이랑 다이아 보상 없애고 하나로 뭉쳐주시던지 지금 있는 다이아로도 받을수 있겠끔 부탁 드립니다
  • Kakao Corp . / ★★★★★
    정말여명을만들어주신분들게감사를표합니다. 이것은그냥메이플과는차원이다른게임이내요 다만아직 스토리퀘스트가 적어서아쉽지만 점차패치를통하여 스토리퀘스트가늘어날것으로기대합니다.다시한번여명을만들어주셔서감사합니다
  • 팬더 / ★★★☆☆
    앱을 실행하려고 하는데 리소스 다운받는 단계에서 자꾸 네트워크 환경을 다시 확인하라는, 갱신할 수 없다는 경고팡 밖에 안나오네요. 네트워크 환경에는 문제가 없고, 다른 앱들은 다 잘 동작되는데 이 앱만 그러는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 Kakao Corp . / ★★★★☆
    지금까지수없이 많은rpg를 해보왔지만 여명처럼 간단하면서 자동 에 편하고 질리지않는 rpg를 처음해보네요...결제를해도 아깝지가않는 게임이네요 이런게임 개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말재미있게 하고있습니다

롤플레잉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