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Penguins

Imangi Studios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4년 07월 31일 10,000,000 - 50,000,000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액션 673 6

Super Penguins 더어플 리뷰

Super Penguins 설명글

  • ★★★★★ 장애물을 피하고 생선을 획득하며 문어에게 잡혀간 펭귄 친구들을 찾아 떠나보세요! 새로운 Android 무료 히트작!

    ★ 섬세하고 세련된 그래픽
    ★ 간단한 터치 & 기울기 조작 - 누구나 쉽게 게임을!
    ★ 각종 파워업 아이템 - 거대 뮤턴트 펭귄으로 변신하거나 로켓 탑승 가능!
    ★ 새로운 펭귄 캐릭터 - 나만의 펭귄 선택!
    ★ 파워 레벨업 - 능력치 강화로 더 높은 점수에 도전!

    설원에서의 모험으로 초대합니다. 무료입니다!★
  • 설명글 더보기

Super Penguins 동영상 & 스크린샷

Super Penguins 구글플레이 댓글들

  • 정옥금 / ★★★★★
    대박 굿 짱 잼있음.사촌 오빠한테 추천 잘 받았음.오늘 다운 받았는데 이렇게 잼있을 줄야. 이렇게 잼있는 게임 첨 봤음.너무 잼있어서 계속 수정함 .사실은 이 폰 내 거 아님. 할머니 폰인데 나도 게임 별로 안 하는데 이 게임은 중독성 있음. 다른 사람들은 뭐가 잼없다는지 모르겠음 . 사실 내 사촌오빠 오지현임 . 오빠도 자기 폰 아님. 이 게임에 좋은 댓글 달았을 거임. 이 게임 펭귄도 귀엽게 생겼고 나처럼 어린 애들이좋아할거임 .참고로 나 이제10살. 지금까지 한 게임 중 젤 잼있음.다른 사람들 빨리 이 게임 깔음.내가 단 댓글 보고^^ 아무튼 잼있음.
  • 최정연 / ★★★★☆
    슈퍼펭귄 아니 펭귄도 비싸고 뛰었는데 안 뛴다.로켓라이더 할때 물고기를 못 먹어서 속상하다.또 로켓라이더 끝나서 내려왔는데 바다로 떨어진다. 갑자기 땅이 올라간다. 진짜 속상한건 무적질주 할때, 갑자기 작아져서 많이 죽어서 그렇다. 조금 밖에 안 부딫쳤고 물고기를 먹다가 통나무 안에서 허무하게 죽었다. 하루 5번인데... ×× 공감가는 사람!
  • 김영옥 / ★★☆☆☆
    살짝 고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이 게임을 자주 하거든요. 그런데 물고기 흡입기 할 때 물고기가 빨려 들어 가지 않은 적이 있어요. 또 점프는 눌러서 하는 걸 알고 있어요.제가눌렸거든요...그런데 펭권이 점프를 안 한 적이 있고, 마음대로 점프하고...... 고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진예슬 / ★★★★★
    고쳐주세요~ 정말 좋은 데.. 로켓라이더 탈때도 물고기 먹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물고기를 먹을 수 있게 해주시던지 아니면 아예 없애주세요. 또, 펭귄 사려고 했는데 가격만 비싸고 성능은 똑 같네요.. 이것도 가격을 내려 주시던지 아니면 펭귄마다 다른 능력을 가지게 해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
  • 김재경 / ★★★★☆
    오류 고드름감소 썻는데 감소안되서죽음 업그레이드비용 비쌈 캐릭터비용비쌈 비치볼먹었는데안올라감. 해골없애라 시긴지날때마다 조금씩 물고기갯수 올려줘라 . 좁은데 무적질주는 못간다 . 보물상자낭떠어지에있어서 죽음
  • 유튜브하추 / ★★★☆☆
    무지무지제미짐 제가게임할때는 로켓라이더가잘나와서진짜좋아요.그리고 펭귄은 사는거별로재미없어요. 그리고제가 처음에 분홍색펭귄을샀는데 검은색펭귄을더많이사용하게되요.그리고제가원래는 다른게임도같이했는데 제가달리기를좋아하고펭귄도좋아해서이게임을 다운받았는데정말재미짐앞으로도더재미있게만들어주길바랍니다.
  • 미로브이 merov / ★★☆☆☆
    전 다 좋은데 캐릭터를 다 돈주고 사는거였으면 좋겠어요.어떤거는 팔로우하기도 해서 받기가 힘드네요.. 캐릭터에 맞는 악세사리를 사려고 해도 캐릭터보다 더 비싸더군요..가격좀 낮춰 주시고요..심심할때 하면 좋아요!!♥♥
  • 성지연 / ★★★★★
    와 진짜 하려고 하는데 어딜가도 자꾸만 고드름이 떨어져서 좀.. 움직이구 시픈데요 그리고 꽃하나가 1000 원치 해야지 무슨 만원치를 해요? 죄송하지만 2학년이니깐 좀 가격좀 내려주세요
  • 김지현 / ★★★★★
    재밌긴한데 무적질주,로켓라이터,물고기 뽀너스할때 기간이 너무 짧아요.좀 더 기간을 오래하시구 제가 캐릭터를 샀는데 캐릭터의 기능이 없어요.캐릭터의 기능 좀 만들어주시고 무적질주,로켓라이터,물고기뽀너스를 할때 기간을 오래하시면 별5개를 줄게요.
  • 정여원 / ★★★★★
    짱 최고 하지만 문어랑 장애인물들을 좀 줄여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 게임 욕하신 분들 적어도 별 4개 이상은 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욕하시는 분들 보고 속상해 하지 마세용..... 그리고 재미없어 보여도 한판 쯤은 하고 지우시길바랍니다....^^
  • 정민지 / ★☆☆☆☆
    대박 재밌어요 근데왜 평을 다들 안좋게 써놓은거지... 불만인것들은 그냥 그러려니 하고 게임하시면 괜찮은데..대신 비싸도 되니깐 유로된것만 좀 물고기로 살수있게 해주심 안될까요?? 저 아직 학생이예여...
  • / ★☆☆☆☆
    좋긴 좋은데..이거 자살시도인가요??제가 폰을 기울이지도 않았는데 펭긘이 혼자 옆으로 막가서떨어지고...안좋네여. 그래도 별은5개 드릴께요... ㅎ
  • 정간장 / ★★★★☆
    무적질주 할때요.. 그거잇잖아여 무적이면 물에서도 수영을 해야죠 무적인데 펭궨은 물에서 수영하자나여?근데 왜 물에 빠지면 죽어요?TNT라면 몰라도 물에 빠졌을때는 수영을 할수잇게 좀 수정좀 해주세요
  • 하늘이 하율이 베이비돌 / ★☆☆☆☆
    최악이고 제가 이거 하면서 불행 했던날 아니 제가 20 만원 정도 모았는 기록도 갚자기 없어지고 기록도 사라지고 개릭터 산겄도 다없어 지고 관리좀 잘 해주세요. 그리고 전 이게임 에서 돈 내는 겄좀 업었으면 좋겠어요
  • kimyell 김옐 / ★☆☆☆☆
    음...다 좋은데 요것만 겜 넘넘 잼있어요 근데... 장애물이 너므 많아서 짜증날때가 있네요 예를들어 고드름이나...큰문어...돛 등 갑자기 생기는 장애물은 앖엤으면 좋겠어요...그갓민 없으면 별5개 입니다
  • so yeon park / ★★★★☆
    아니 제가이해가안되는게 옛날에도지금도 달리기를하잖아요?근데장애물있어서뛰었는데 그담에갑자기땅이갈려져요 이게머에요 이건 능력자도어떻게할수없겠네요 글고그때가 제가10000이넘었는데그래요 이게뭔게임이에요?참나 어이가없네 아기일부로빠트릴려고하는거에요?완전 최악이네요! 이거틀자마자 바로지웠어요 게임을만들려면제데로만드세요!
  • TV 줄줄 / ★★★★★
    아이템 아이템 로켓 라이더 걸려서 타고 가면 일일보상 얼음 12개정도 다 놓치고 그때만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그리고 랙 걸려서 기다리면 랙 풀리는데 풀렸을 때 펭귄이 후딱 지나가서 어이없게 죽고 이 게임 이상함 하지 마세요. 재미없음
  • 정순찬 / ★★★★★
    마이의 의견 와이파이가 없어서 좋고 재밌는데 너무 쉬워서 중독성이 없다.그리고 더욱 많은 펭귄들을 판매하면 좋겟고 멈출때 설정을 눌러야 멈처지는데 그냥 이전 버튼 눌러서 멈쳤으면 좋겟다.또, 옆으로 가면 떨어지지 않게 방지되어있는데 옆으로 가면 떨어진다. 하지만 이 게임은 추천할만하고 좋다.
  • 박정은 / ★★★★☆
    졸잼이에요 우리 매장 식구들 전부 이걸로 기록대결하고있습니닷 제가 제일 낮아서 짜증나죽겠지만 시간가는줄모르겠넹ㅛ.일에 지장이있습니다.머릿속에서 펭귄이 뛰어댕깁니다 하하하하
  • Hyuman Kim / ★☆☆☆☆
    그래픽도 깔끔하고 와파랑 데이터 필요없어도 할수 있고 좋아요.그리고 무엇보다 점점 빠져드네요.펭귄과 제가 한몸이 된것 처럼 스릴있고 신나요. 최고 기록도 쉽게넘고 캐릭터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좋은 아이템들도 많이 나오고 근데 캐릭터 가격 좀 내려주세요.또 횟수 제한이 없어서 무엇보다 좋아요.어쨌든 진짜 맘에 드는 게임 입니다.
  • / ★★★★☆
    펭귄•펭귄~! 좋긴 좋은데...유니콘 가격이 좀 쌌으면 좋겠구요 또 상점이 추가 되었으면 별5개 드립니다.이런 게임을 만들어 주서셔 감사합니다.앞으로 재미있는 게임 많이많이 만들어 주세요.

액션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