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진겟타
  • 2만땅
  • 3미운오리
  • 4Application
  • 5무등소년
  • 1진겟타
  • 2만땅
  • 3미운오리
  • 4Application
  • 5무등소년
[자게] 검마법 하고 계신가요
연속출석 :
1일 랭킹 : 9,236위 중사4
49%
49% (185/375)
  • 댓글 0 |
  • 추천 0 |
  • 조회 293 |
  • 2017-06-15 (목) 15:50

     

     

     

    검과마법이 1주년을 맞이 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저도 이번 1주년을 맞이해서 이벤트 보상을 받고 시작했는데요

    왜 이제야 검마법을 시작 했는지 후회가 되더군요 

     

     

     

     

    신섭에서 얼음법사를 플레이 하고 있는데

    그래픽도 좋고, 스킬도 화려하고

    무엇보다 사냥 외에 다른 컨텐츠들도 즐길 것이 많아서 좋답니다.

     

     

     

     

     

    특히나 검과마법의 메인스토리와 서브스토리는 정말 탄탄하고 매력적!!

    역시 모바일MMORPG의 한 획을 그은 게임 답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아직 안해본 분들이 있다면 이번에 시작해서

    1주년 아이템도 받고 폭풍성장 한번 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셔야지만 작성가능합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작성일
    공지글 [자게]게임자게 작성 가이드 v1.0 (2013-03-12) +158 더어플 40 154997 13/03/12
    8171 [자게]쿠폰 개이득ㅋㅋ sanjgnbj 0 25 12:22:01
    8170 [자게]문어야 전기좀 그만보내.. 티알2 0 33 11:30:17
    8169 [자게]혈맹 패널티 사라져서 편해졌네여 +1 아흑 1 189 17/08/18
    8168 [자게]우왕 클레이아트로 만든 던전24 영주캐릭! 이름없도 0 207 17/08/18
    8167 [자게]파판 문상 이벤트 보셨어요? MelOn4 0 158 17/08/18
    8166 [자게]구글기프트코드 컬쳐캐쉬로 살 수있는거 아셔씀 ? 근면숙면 0 203 17/08/18
    8165 [자게]음양사 보조 식신이 없다면 ?! Hopedope 0 333 17/08/16
    8164 [자게]오늘까지 컬쳐랜드에서 리니지2레볼루션 아이템 이벤트를 하는군요 크리즈 0 393 17/08/16
    8163 [자게]파이널판타지 시작했습니다 ㅎㅎ MelOn4 0 341 17/08/14
    8162 [자게]프렌즈레이싱 벌써 100만명 넘어버렸네염 Hopedope 0 393 17/08/14
    8161 [자게]쿠폰 쓰실 분 쓰세요ㅋ sanjgnbj 0 410 17/08/14
    8160 [자게]던전24 안하시면 요즘 무슨 게임을 하십미카...? 경경2 0 373 17/08/14
    8159 [자게]서버최강전 며칠 뒤 시작이네요ㅋㅋ sanjgnbj 0 407 17/08/11
    8158 [자게]구글기프트로 세나 루비 얻었어요 레드벨벳루 0 546 17/08/10
    8157 [자게]모바일스트라이크 오랜만에 해도 재밌네요~ MelOn4 0 451 17/08/10
    8156 [자게]모두의마블에 신규맵 캐치미맵 후기 이노의만물 0 615 17/08/10
    8155 [동영상]던전24 코스프레 메이킹영상~ 퀄리티 덜덜하네용 이름없도 0 400 17/08/10
    8154 [자게]다음번엔 지코가 나올까요? +1 레드벨벳루 1 538 17/08/10
    8153 [자게]창조의법칙 콜라보 캐릭 미오 얻으실분?!! +1 Hopedope 1 563 17/08/09
    8152 [자게]킹오브아발론 게임 괜찮네요 ㅎㅎ 빡빡이형 0 661 17/08/09
    8151 [자게]프렌즈레이싱이 네오위크 영상과 이벤트를 공개했네요 크리즈 0 394 17/08/08
    8150 [자게]요즘 컬쳐랜드에서 세나랑 린2레볼루션 이벤트를 하네요 버프카피탕 0 471 17/08/08
    8149 [자게]음양사 프렌즈 이모티콘 받았습니당 Hopedope 0 498 17/08/08
    8148 [자게]파이널판타지 공카이벤트 대박이네요 ㄷㄷ MelOn4 0 268 17/08/08
    8147 [자게]창조의법칙 콜라보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미오 캐릭터 분석 크리즈 0 413 17/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