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키우기 - 영웅키우기,닥터 스트러글,표창,궁수

Miniclip.com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7년 03월 28일 50,000 - 100,000 1.5.1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시뮬레이션 105 1

마법사 키우기 - 영웅키우기,닥터 스트러글,표창,궁수 설명글

  • 단순터치게임,스트레스 해소!! 2017년 병맛게임의 최고봉!!

    지구영웅 닥터스트러글!! (이전이름 닥터스트레스) 히어로들을 모아서 지구의 평화를 지키고 우주악당들을 물리칠수 있을까요?

    처음 우주 잔당들은 쉬울수 있지만...이후로는 호락호락 하지 않을것 입니다.

    지금 바로 지구를 지켜볼까요?

    ★★ 거래를 하러 왔다!!! 도로마 무빙~~~!!!! ★★

    게임방법 : 화면을 미친듯이 터치하세요!!!!!!!!!



    ★ 마법 업그레이드

    - 돈을 모아 마법을 업그레이드 하세요! 점점 이상한 마법이 나갈껍니다...

    ★ 히어로 시스템

    - 아이템을 모아서 히어로들을 모아 더 많은 돈을 모으세요.

    ★ 다양한 몬스터

    - 150마리의 몬스터를 처치하고 지구의 평화를 지켜보세요.

    ★ 우주 시스템

    - 각성의 수정을 모아서 우주최고 악당과 대적해 보세요. 레이아이템이 나옵니다.

    ★ 랭킹 시스템

    - 친구들과 경쟁하여 누구보다 더 빨리 지구의 평화를 지켜보세요.



    -----------------------

    * 게임소개
    지구에 알 수 없는 외계생명체가 출현하여 영웅들이 출동하였습니다.
    마법을 사용하여 몬스터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디펜스게임.
    마법을 사용한 스트레스 해소 게임.

    * 게임방법
    화면을 터치하고, 마법을 사용하여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마법의 지속시간은 1분입니다. 1분 이내에 몬스터를 무찔러 주세요!

    * 게임공략
    마법을 강화하고, 영웅들을 수집하여 힘을 강화 하세요!
    골드가 부족할때는 우주로 나가면 골드를 쉽게 모을 수 있습니다.

    * 추가설명
    마법사 디펜스게임 탄생!
    화면을 터치하여 진행하는 쉬운 키우기게임 입니다.
    뒤로 갈수록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에 도전해 보세요!
    장풍키우기, 비밀병기 키우기, 돈키우기를 재미있게 하신분이라면, 영웅 키우기게임을 재미있게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약간 유사하지만 게임방식은 다릅니다.

    (본 게임은 닥터스트레인지를 패러디한 게임으로, 닥터 스트레인지와는 무관합니다.)

    * 오프라인게임
    본게임은 와이파이없이 하는게임으로 와이파이가 필요없는 게임이지만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아이템을 얻기 위해서 광고보기를 해야할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그럼 재밌는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
    개발자 연락처 :
    151-890
    Seoul Gwanakgu Sillimdong
  • 설명글 더보기

마법사 키우기 - 영웅키우기,닥터 스트러글,표창,궁수 동영상 & 스크린샷

마법사 키우기 - 영웅키우기,닥터 스트러글,표창,궁수 구글플레이 댓글들

  • 서현준 / ★★★★★
    시작한지 3일된 유저인데요 재밌게 플레이하고있는데 영웅을 만들려고하는데 금속이라는 재료가 안나와요 초반에 나오다가 몇 시간을 해도 이제 나오질 않네요 오류인거같은데 수정좀요
  • 현병인 / ★☆☆☆☆
    개발자님 제가 모든 손가락을 다 사용해서 클릭을 불사르고 있습니다만 열심히누르던중 너무 많은 숫자의 투사체가 발사되면 몹에 맞지않고 그냥 지나가버리는게 있더라고요 이것도 어떻게 안될까여 초당 30회이상 누를껍니다
  • 이성호 / ★★★★★
    잼있음 근대 장풍이 낮음 벨런스더맞추면잼있을듯
  • 경수 / ★★★★★
    걍 나중에는 하기가힘듬 경첨부터하지않는거추천
  • 김재완 / ★★★☆☆
    ㅋㅋ꿀잼!ㅋㄱㄱ넘재미지롱용
  • 안준모 / ★★★★☆
    아니근대ㅡㅡ..시간초가 너무하지않음 26단계 부터어떻게갬???진심ㅡㅡ손가락은 아픈대ㅡㅡ꿀잼임ㅋㅋ
  • / ★★★★★
    손 아픈대 자꾸함 ㅎ ㅎ
  • 만화영화 / ★☆☆☆☆
    다른 건 겠찬은데 눌를때 좀 별로네
  • 도티 / ★★★★★
    클로랑 비슷하게도 재밌네요
  • 뽑기의신 루태 뽑기 / ★★★★☆
    재작자님나이상함제한시간좀업세주세요.
  • God. 턱봉 / ★★★★★
    0꿀잼이고 되게대미맀네요 이게임 다운많이 받으세요
  • 윤덕이랍니다 / ★★★★★
    업적보상이 너무 적네요 그리고 시간이 제한되어있으니까 자동공격은 필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어차피 계속 눌러야 하잖아요
  • 명지후 / ★★★☆☆
    해보기도전에 두군두군
  • 이우용 / ★★★★★
    여기에 일렉트로 마법사도 추가해주세요 그리고 꿀잼
  • / ★★★★★
    장풍 키우기랑 똑같음 ㅋㅋㅋ
  • 정미선 / ★★★★★
    와 ㅋㅋ 휴대폰 던지네ㅋㅋㅋ 인성보소 ㅋㅋ
  • / ★★★★★
    뭐 꿀잼이네옹
  • Minkuk Jo / ★★★★★
    중독성 장난이아니네요
  • 여울 유튜브 / ★★★★★
    Wow 판타스틱 꾸르잼
  • 한혜정 / ★★★★★
    아주재미있어요.업데이트해서 더 재미있게 해주세요.
  • 이준웅 / ★★★★☆
    ㅋㅋ 재미있음 장풍키우기보닼ㅋㅋㅋㅋ
  • 김민제 / ★★★★★
    업데이트좀해주세요 ㅎㅎ
  • / ★★★★★
    화면 을누르는데계속다른게눌러지네요
  • 한비 TV / ★★★★★
    완전 재밋어요 제작자님 감사합니다 이런 게임 만들어주셔서★♥♥★
  • 이주연 / ★★★★★
    이개임종독됄거기태요
  • 황건원 / ★★★★★
    재미있어써서
  • 유현준 / ★★★★★
    장풍키우기같음
  • 서썩쇠 / ★★★★★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 임유리 / ★★★★★
    노가다게임과 다르게 엄청재미있는 게임을 하니까 너무좋았다
  • Jaewoo Jeong / ★★★★☆
    잼나요 ㅎㅎ
  • Hyeonwoo Kim / ★★★★★
    너무재미있었어요 또재미있는게임부탁
  • 꽃이좋아 / ★★★★★
    사촌동생 이 이거해서 한번따라해 보려구요
  • 박진우 / ★★★★★
    개꾸르잼
  • 안승호 / ★★★★★
    굿, 병맛
  • Taehyon Sung / ★★★★★
    2017년 최고의 노가다게임이네요!!
  • 곽지현 / ★★★★★
    개꿀잼
  • 함정우 / ★★★★★
    개꿀잼
  • 김보순 / ★★★☆☆
    재미이맀암
  • 빛나한 / ★★★★☆
    게꿀잼
  • 정재희 / ★★★★☆
    괜찮음 의외로

시뮬레이션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