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cy Pants Adventures

NEKKI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7년 07월 13일 1,000,000 - 5,000,000 1.0.10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아케이드 386 1

Fancy Pants Adventures 설명글

  • Fancy Pants Adventures is now available, free on your favorite android device!

    Race through dense forests, underwater caverns, and pirate ships in search of your kidnapped sister in this epic adventure. Stomp, kick, and slash your enemies with 40 melee weapons and an arsenal of moves. Battle Pirates, Ninjas, a Giant Penguin and more!

    Features:

    - Plenty of levels filled with secret rooms
    - Parkour style gameplay
    - Many challenges and races.
    - Unlockables: hats, weapons and PANTS!
    - World 1 and World 2 can also be unlocked.
    - Gamepad support!
    - Leaderboards!
    - Achievements!

    Join Fancy Pants Man as you help rescue his little sister, Cutie Pants, from the worst pirates ever.

    • AN INCREDIBLE ADVENTURE
    Leap, slide, sprint and smash your way through some of the most unique levels to be found in gaming.

    • SO FANCY PANTS MAN... WHAT'S NEW?
    Fancy Pants Man will wield new weapons, take on new enemies and use a ton of new tricks and abilities on his way to rescuing his beloved sister.

    • LOOKS PRETTY FANCY
    Unique hand-drawn artwork and gorgeous, colorful visual style.

    • START A COLLECTION
    Collect the squiggles and stars spread throughout each stage and use them to unlock new awards, costumes and accessories.

    Developed by Brad Borne and Over the Top Games.
  • 설명글 더보기

Fancy Pants Adventures 동영상 & 스크린샷

Fancy Pants Adventures 구글플레이 댓글들

  • 섀쀼 Syaeppyu / ★☆☆☆☆
    아 진짜 추억의 게임 ㅠㅠㅠㅠ 7살때 키즈짱에서 엄청 많이 했었는데.. 이걸로 동생이랑도 싸우구 ㅋㅋ 언제부터 없어져서 많이 그리웠었는데 이렇게 보니까 너무 좋네요 ㅠㅠ 6년만에.. 스토리 다 깨고 엔딩보는데 엔딩이 그냥 동생 업고 걸어가는건가요 흐규 ㅠㅠㅠㅠ 아쉽네요
  • 귀요미나봉쓰 / ★★★★★
    괜찮긴한데 솔직히 난이도가 너무 높지 않냐..;; 딴 거 다 그렇다 치고 파라오가 너무 어렵다.. 난이도 좀 낮춰라 게임을 하라는 거야 말라는 거야. 그 전까지는 한 나흘 만에 다 클리어 했는데 지금 파라오 며칠 째 못하고 있다..;;;;
  • 녹색토끼 / ★★★★★
    원작을 망치는 게임. 비록 그래픽은 더 뛰어날지 몰라도 원작에 비해 조작이 더 어렵고 판정도 이상합니다. 애초에 원작이랑 맵 자체가 바뀌는 바람에 클리어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렸고, 기종마다 그 판정들도 다 다르다는 걸 느꼈습니다. 정말 원작에 먹칠하는 게임이네요. 차라리 원작하고 똑같이 만들었으면 이런 면에서 욕은 안 먹었을듯.
  • 이현서 / ★★★★★
    무기얻는법: 라운드를깨다보면 해적선이 있는라운드가나온다. 거기에 계단이있는데 계단을올라가고 해적선 같은데에들어간다. 거기에 길막는해적이 있는데 그들에말을듣고 다시나간다. 그리고 뒤로가면 물이있는데 그곳으로빠진다. (산소걱정은 필요없다)그리고 계속밑으로간다. 내려가면 해적선이 쌓여있다. 그리고 계속 밑으로.... 가면!입구가있다. 거길들어가고 몬스터를무시하면서 올라간다. 올라가면 문이있는데 들어가면! 연필이있다. 그 연필근처에가면 무기를얻는다. 그리고다시나와서 문위에길이있다. 그곳을 벽타면서올라간다. 그러면 나가진다.
  • 강도훈 / ★★★★☆
    연필은 스테이지 7인가8에서나오는데 커다란배가있습니다 거기서왼쪽으로가시면 바다로들어가게되요 내려가면부셔진배가있늠데거기안에로들어가면 연필을 획득하실수있습니다
  • 방송마크 / ★☆☆☆☆
    녹색토끼님 원작이랑같을거면누가함? 당연히원작이랑달라야지 할거아니야 어떤빡대가리가 pc다깨고 모바일와서 똑같은걸왜깔겠어;;다르고새로우니깐까는거아니야...
  • 이현주 / ★★★★☆
    녹색토끼 저격 갑니다. 그래픽은 당연히 10년전 보다 진보 하는게 당연하고 조작은 인터넷 방송 bj 및 스트리머 들도 모바일 게임을 할 때는 컴퓨터로 플레이 하는걸 선호함 왜냐? 아무리 터치가 발달해도 키보드로 플레이하는게 더 쉽기 때문 이건 어쩔 수 없음 그리고 무엇보다 모바일게임으로 각색해서 새롭게 나와야 사람들이 다운로드를 하지 '10년전과 똑같은 게임!' 이러면 대체 누가 다운로드를 할까?
  • B 폴라 / ★★★★★
    스토리모드 100%로 올클리어 하고 옷노가다 하고있있는데 갑자기 폰꺼지고 다시켜보니 초기화...?ㅋㅋㅋㅋㅋ
  • 아미 / ★★★★★
    정말 제미있는데 연필을 어디서먹는지 잘모르겠어요 그리고 됄수있으면 한국어로변역할수있게 해주세요 영어를잘못해서요
  • / ★★★★★
    흑흑... 그립던 게임. 팬시팬츠를 폰으로 하다니.. 제 추억의 게임 중에 하나죠. 예전에 너무 재미있어서 10분을 해야 하는데 계속 여겼죠... 어쨌든 최고에 게임 꼭 하세요. 제작자님 감사합니당!!! 아 그리고 광고 때문에 짜증 내시는 분들 게임에 광고 안나오는 것 보셨습니까? 돈으로 결제 해서 하는 것 빼고는 거의 없죠? 광고 때문에 그러면 그냥 기다리면 되잖아요. 그래도 기다리는 게 싫다. 그러면 걍 하지 마삼요.
  • 김우림 / ★★★★★
    한번도 오류가 난적도 없고 컨트롤도 매우 쉬움 게임이 질리지도 않고 오류는 너희들 폰 문제고 컨트롤음 너희 손문제임
  • 플레이어 / ★★★★★
    I think that it will good to make this app to move into micro SD cards. Because there are many files and apps in Phone memory. Also, this app is big file.
  • 이승민 / ★★★★★
    녹색토끼님 지식과 인성에 대해 글 남깁니다 일단 컨트롤 부분에선 당연히 뒤쳐질수 있습니다. 키보드와 핸드폰은 다르니까요 만약 원작도 그대로 핸드폰에 나온다면 컨트롤에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보기엔 모바일로 개성있게 잘 바꿔서 나왔다고 생각합니다.만약 원작 그대로 나오면 다 클리어 한 사람들이 이 게임을 또 할까요? 다르게 나왔으니 더 유명한 겁니다.지식에 문제가 있지 않는이상 이정도는 다 알텐데요. 한번더 생각해보시고 글 수정하시거나 삭제하세요.마지막으로 인성 보겠습니다. 구지 그렇게 불만 남기면서 이렇게 댓글 달 필요가 있을까요? 물론 그런걸 올리라고 있는게 댓글창이긴 하지만, 님만 안좋고 다른 사람들은 좋은데 구지 그렇게 베베 꼬아서 악플달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 Jenny Lee / ★★★★★
    와.. 초등학교때 네이버 게임엔젤에서는 '노란바지의 모험' 이라는 이름이었던거 같은데 겁나추억이다 진심
  • adsf0323 / ★★★☆☆
    일단 컴퓨터버전을 폰으로도 할수있게 만들었다보니까 컴퓨터보다는 좋다고 할순없겠죠(어느정도는) 그래도 일단 폰으로 이게임을 할수있게 한것이 이 게임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강성래 / ★★★★★
    아케이드 다 금메달땄다!! ㅋㅋ 그런데 바닷가 맵 경주 기록이 계속 지워지네요..
  • 대지 액괴 만드는 / ★★★★★
    이거 시작이 안되는데 스따트 누르래서 눌렀는데 스타트가 안되요;;
  • 유유령이 / ★★★★★
    녹색토끼님 조작이 어려운거는 님컨트롤실력이고 판정은 님이 못하니까 그렇게느끼는거 ㅋㅋ 원작하고달라야 하지 ㅋㄲ 어이없는 논리펼치네
  • 김도형 / ★★★★★
    4스테이지에 왼쪽 위부분 어떻게 가는지 자세히 설명해주실분 있으신가요ㅠㅠ
  • 최민규 / ★★★★★
    진짜 이렇게 게임이 부드럽고 이스터에그들도 많고 이렇게 센스있는 게임 전 너무 사랑합니다.제 인생게임이에요 진짜 너무 좋다♥
  • 카트라이더 / ★★★★★
    조작법은 어렵지만 pc버전 1~3 월드3 종종시리즈에 원작을 망치지않는 후속작이네요!! 대단합니다. 제작자님!! 그래픽도 끝내주고요 하지만 무기는 좀만 크게해주세요. PC버전처럼요. 그렇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TV 닝겐 / ★★★★☆
    이 게임을 몇년전에 컴퓨터로 해 보았는데 재밌었는데 휴대폰으로 출시했네요 회오리먹고 연필로 몬스터 죽이는 게임 다운로드 중이에요
  • 김찬영 / ★★★★★
    쉬운데 왜 난이도가 지옥이라고 하지?이해를 못하겠는데
  • 별둥이아로하 / ★★★★★
    너무 재밌는데 끝끝마다 나오는 광고 때문에 할 맛 떨어지고 짜증나네요..
  • 공성연 / ★☆☆☆☆
    난이도가 높은게 게임이지 난이도가 높은게 아니고 님이 못하는거에여 난이도 낮추면 너무 쉬워서 재미없지
  • 김관우 / ★★★★★
    다 좋은데 너무 짧은듯 다깨는데 3일이면됨
  • 엄성주 / ★★★★☆
    아니 10단계 피사미드안 에 겁나 어렵게 해놨어 제작자 인성 있냐
  • 김혜진 / ★★★★★
    저 이거 진짜 좋아하는데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승연 / ★★★★★
    초반에 나오는 무지개 수염 해적 어떻게 이기나요?? 제발 아무나 알려주세요 ㅠㅠㅠㅠㅠ 부탁드립니다 게임을 못하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 키리가야카즈토 / ★★★★★
    아 예전에 컴퓨터로 하던건데 드디어 폰으로 할수있다니 너무기쁘네요
  • 수빈이 / ★★★★☆
    무지개 수염가진 선장이랑 싸울때 어떻게 하나요ㅠㅠㅠ
  • 공개처형 / ★★★★★
    이 게임 난이도가 너무 높다고 난이도를 낮춰 달라고 하시는 분들은 이 게임이 어렵다고 느껴지시는분들은 아이워너비더보시나 하고 오세요
  • Rigid body / ★★☆☆☆
    게임에서 관성이 너무 심한거 같네요 초심자 분들은 관성에 너무 어려워 할거같고 캐릭터도 흐느적 대는 느낌이라 약간 어렵고 이상하지만 속도감과 그 어려움덕분에 더 재미있는거같네요 아마 모바일 게임중에서는 파쿠르라는 스포츠와 가장 많이 닮아있어서 일단 익숙해 지면 킬링타임으로는 최고의 게임입니다
  • 뷰규 / ★★★★★
    월드2의 레벨1에서 190개를 먹어야하는데 189개밖에 없네요... 제가 못찾는걸까요?? 그리고 난이도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차근차근 깰려고 노력해보세요 목숨도 무한대로 있는데 무슨 게임이 자기 난이도에 안맞는것가지고 제작자 인성을 논해ㅋㅋㅋ 노력은 해보고 그런소리 하는지..
  • 착한아이 / ★★★★☆
    다 좋은데 아니 별 먹고서 클리어를 안한채로 나가니까 별은 없고 결국 별모으기가 불가능해지네요.
  • 김현식 / ★★★★★
    3스테이지마지막별은어떻게먹나요?꼭알러주세요!
  • 이준혁 / ★★★★★
    원작 뭐시기하면서 들이대는놈한테 선동당해서 좋아요누르는놈들도 똑같음; 재밌기만하구만
  • GO OD / ★★★★★
    옛날하던게임을 그대로하는것같아 매우좋네요
  • 김수빈 / ★★★★☆
    완전 재밌어요! 새맵좀 많이 만들어주세요
  • 정은주 / ★★★★☆
    이거 좋긴한데 레벨 7에서 어떻게 하는 거임?

아케이드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